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로또' 심진화 선곡에 모두가 놀랐다! 개그계 고음 끝판왕 심진화의 무대는?!

장윤경 기자 | 기사입력 2024/02/16 [10:05]

'미스터로또' 심진화 선곡에 모두가 놀랐다! 개그계 고음 끝판왕 심진화의 무대는?!

장윤경 기자 | 입력 : 2024/02/16 [10:05]

 

'미스터로또' 심진화가 고음 끝판왕 면모를 드러낸다.

 

2월 16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에러 부부' 특집으로 꾸며진다. 한도 초과 사랑으로 에러(?)가 난 유쾌한 두 부부 김원효-심진화, 강재준-이은형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 거침없는 입담과 뜨거운 부부애, 기대 그 이상의 노래 실력으로 역대급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계 고음 끝판왕 심진화와 동굴 저음 끝판왕 진해성의 맞대결이 성사된다. 심진화는 "노래방 대결은 무조건 고음과 흥이다"라면서 기선 제압해 진해성을 당황하게 만든다는 후문. 특히, 심진화의 선곡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하는데. 과연 심진화가 택한 레전드 곡은 무엇일지. 심진화의 고음 클래스는 어땠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어 심진화는 듣도 보도 못한(?) 애교를 선보여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진해성은 이에 질세라 0.1톤 중장비의 묵직한 애교 3종 세트로 응수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진해성의 중장비 애교는 어땠을까.

 

그런 와중에, 심진화는 사심 가득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무대로 갑자기 돌진해 원픽 안성훈과 기습 포옹을 하는가 하면, TOP7을 향한 팬심을 숨기지 않았다고 하는데. 이에 남편 김원효는 "여보~조용~!"이라며 녹화 내내 심진화 단속에 쉴 틈이 없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렇듯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노래 대결과 빅웃음을 모두 만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2월 16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 도배방지 이미지

시니어생활/문화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2' and wdate > 1715927567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