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조선정신과의사 유세풍2' 김민재X김향기 특훈 포착! 계벤저스, ‘연애’ 일타강사로 변신

장윤경 기자 | 기사입력 2023/01/25 [10:59]

'조선정신과의사 유세풍2' 김민재X김향기 특훈 포착! 계벤저스, ‘연애’ 일타강사로 변신

장윤경 기자 | 입력 : 2023/01/25 [10:59]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김민재, 김향기가 의문의 사내를 위한 특훈에 나선다.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연출 박원국, 극본 박슬기·이봄·오소호,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미디어캔·일취월장) 측은 25일 연애 일타강사로 변신한 유세풍(김민재 분)과 서은우(김향기 분), 계수의원 식구들의 모습을 포착했다. 계수의원을 찾은 의문의 사내는 누구이고, ‘계벤저스’가 마주한 새로운 미션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지난 방송에서 환자의 심화(心火)를 치료하기 위한 유세풍과 서은우, 계수의원 식구들의 통쾌한 한 판이 펼쳐졌다. 동무들에게 괴롭힘을 당한 소천(이가은 분)의 남모를 사연과 아픔을 알아낸 유세풍과 서은우. 소천만을 위해 꾸며진 특별한 무대와 그의 마음을 헤아린 ‘심의’ 유세풍의 진심 어린 처방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심의’ 유세풍의 진가가 빛을 발하고 있는 가운데, 계수의원을 찾은 의문의 손님은 새로운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새로운 미션 앞에서 열띤 특훈을 벌이는 ‘계벤저스’의 모습도 흥미롭다. 세상 진지한 만복(안창환 분)의 강의에 귀 쫑긋 모드로 경청하는 유세풍과 서은우, 사내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상황별 ‘맞춤’ 화법과 감정 표현법을 보여주는 남해댁(연보라 분)의 열연도 웃음을 더한다. ‘아니 불’자가 쓰여진 나무패를 든 냉철한 심사위원(?) 할망(전국향 분), 입분(김수안 분), 장군(한창민 분)의 모습에선 이들이 또 어떤 기막힌 처방전을 준비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오늘(25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계수의원을 찾아온 의문의 사내를 돕기 위한 계수의원 식구들의 다이내믹한 활약이 펼쳐진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제작진은 “뜻밖의 심병 환자를 위해 연애조작단(?)을 꾸린 계수의원 식구들의 유쾌한 활약과 신박한 처방법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5회는 오늘(2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군산시] 고군산 군도에 천년의 빛을 밝히다
1/6